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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운동

캘러웨이 핑 제이린드버그 나이키 PXG 골프웨어 순위 정보

by 실패의신 2022. 9. 27.

7위. 캘러웨이 골프웨어

캘러웨이 골프웨어는 1988년 처음으로 아이언과 우드를 출시하면서 전 세계 골프 시장에 돌풍을 몰고 왔으며 골프계에

서 우드 하면 캘러웨이라는 입지를 굳히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런 인지도를 바탕으로 캘러웨이 골프웨어는 국내에서도 골프웨어에 대한 입지를 조금씩 확장해 오고 있습니다.

특징 - 심플한 곡선미와 스포티함이 혼합된 디자인 컨셉으로 필드에서 실용성과 활동성이 좋은 재질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

습니다. 20대~40대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캘러웨이 골프웨어

6위 핑 골프웨어

최근 여러 골프 방송 프로그램에 협찬뿐 아니라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유튜버들이 핑을 홍보하는 영상을 최근 들어 접 수 있

습니다.골프 유명 유튜버로 활약하는 심 짱님과 지난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이다연 프로의 후원사이고 여러 남자, 여

자 프로들을 많이 후원해서 최근 더욱더 헛해졌습니다.

 

핑은 PING이라는 심플하면서도 참신한 로고를 바탕으로 점점 많은 골퍼로 부터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핑은 30 ~ 50대 골

퍼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핑 골프웨어

5위 제이린드버그

1996년 스웨덴 스톡홀롬에서 설립된 이 브랜드는 최근 LPGA의 간판스타 넬리 코다 후원하여 착용하면서 정말 핫해졌습

니다. 넬리 코다 선수는 실력뿐 아니라 핏이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어 넬리 코다가 착용하는 옷은 바로 품절 될 정도로 인기

가 많다고 합니다. 광고 모델로 잘 섭외한 것 같습니다.


제이 린드버그 골프웨어는 J와 L의 이니셜을 혼합하여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독특한 라인으로 몸의 선을 최대한 살려주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호불호가 갈리지 않은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이린드버그 20~40대가 많이 선호합니다.

4위 테일 메이트 어패럴

테일러메이드라는 브랜드는 설립한 지가 40년이 넘어서 1979년 설립되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에 클럽 개발부터 시작으

로 점차 미국 PGA투어 스타인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매킬로이, 더스틴 존슨, 톰 왓슨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테일러

메이드 클럽을 후원받기 시작하면서 엄청난 인기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서는 골프에 적합한 고품질의 원단을 활용하여 하이 퍼포먼스 어패럴이라

는 단어를 장착하여 트렌드에 민감하고 스타일을 컨셉으로라는 신세대 골퍼들을 타깃으로 하였습니다.


이러한 컨셉에 맟추어 KLPGA투어의 스타 선수인 유현주를 전면에 내세우며 의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골프용품 전체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골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유현주 프로

3위 나이키골프

나이키 하면 생각 나는 아이콘은 타이거 우즈가 먼저 떠오릅니다. 최근 타이거 우즈의 부활과 함께 나이키 골프웨어와 골프

화가 불꽃처럼 팔렸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키 하면 골프 신동 로리 매킬로이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이 두 선수가 나이  골

프 마케팅에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이키 디자인을 살펴보면 정말 단순한 티에 나이키 심볼 하나가 가슴에 박힌 것만으로 완벽한 디자인이 표현됩니다. 이것

이 바로 나이키의 브랜드 상징입니다. 이걸 입으면 타이거 우즈처럼 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2위 PXG

PXG는 골프 애호가인 갑부 봅파슨즈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돈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볼 파슨스는 막대한 자금을 바

탕으로 현재의 PXG를 탄생시켰습니다. 

PXG 매장에 가보면 제일 먼저 정말 비싸겠다는 생각부터 하게 됩니다. PXG는 고가의 전략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클럽은

물론 골프웨어 아니 액세서리 등 모두가 다 비쌉니다. 모자 하나에 15만원 정도 합니다.

골프웨어의 디자인은 블랙과 화이트로 대표하며, 정말 심플하고 깔끔하면서도 개성 있게 포인트가 컨셉으로 들어가 있습

니다.그리고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올 블랙에 PXG로고가 매력 적이기도 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20~40대 좀 치는 골퍼들

이 많이 입고 다닙니다.

PXG 창업자 볼 파슨스

1위 타이틀리스트

세계적으로 골퍼들 10명 중 7명이 사용할 정도로 업계1 위 골프공을 판매하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골퍼들 사이에서는 옷

을 살거나 모자를 살 때 많은 고민이 된다면 바로 타이틀리스트를 추천할 정도로 이전부터 골프계에서 확고한 선두의 자리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타이틀리스트는 골프웨어들 중 매출1위 브랜드 선호도 조사도 매번 1위를 기록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챔피언이라

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한 로고를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하이 퍼포먼스를 위한 최고의 브랜드를 추구합니다. 몇 년

전에 대한민국 회사인 휠라코리아에서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스카티 카메론을 보유한 아쿠쉬네트라는 회사를 인수했습니

다. 국내 골퍼들은 타이틀리스트에 대한 애정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 소개해 드린 브랜드는 국내가 아닌 해외까지 포함된 순위입니다. 이 브랜드 외에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까스텔바

작, 심플한 삼선의 매력을 가진 아디다스 골프, 와이드앵글, 팬텀, 언더아머 등 정말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옷은 브랜드와 가격 보다는 본인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옷을 고르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멋지고 이쁜 옷으로 필드에 나가서 홀인원 꼭 하시고 싱글 골퍼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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